구단소식
구단뉴스
> 구단소식 > 구단뉴스
충북청주FC, 16일(일) 천안전 서일도와 아이들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관리자 (admin)
2024-06-12 09:56:51
조회수 192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FC)이 천안전 승리를 기원하며 다채로운 행사로 관중들을 맞이한다.

 

충북청주FC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천안시티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17라운드를 치른다. 충북청주FC는 천안시티FC와 통산 전적 4경기 22무로 우위에 있으며, 안방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하겠다는 계획이다.

 

충북청주FC의 홈경기 열기도 뜨겁다. 충북청주FC는 홈 평균 관중 3,976명으로 K리그2 4위에 올라 있다. K리그2 충청권 구단 중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홈경기에도 그에 걸맞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청주문화원의 후원으로 서일도와 아이들의 퓨전 국악 공연이 펼쳐진다. 2021JTBC <풍류대장>, 2023TV조선 <미스트롯3>에 출연한 서일도와 아이들은 개성있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국악트롯그룹이다. 경기 시작 2시간 전 17시부터 시작되는 사전 공연과 하프타임 공연까지 총 2회를 진행하며 경기장의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또한 세계 헌혈자의 날(614)을 맞아 충북혈액원과 손을 잡았다. 충북청주FC는 자발적 헌혈에 참여하는 헌혈자에게 감사와 존경을 전하기 위해 이번 천안전을 헌혈자의 날로 지정했고, 다회 헌혈자 시축 및 헌혈자 시상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헌혈의 중요성을 알린다.

 

장외에서도 관중들을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블루스토어 옆 장외 행사 구역에서는 RCY 단원이 페이스페인팅을 진행해 추억을 남길 기회를 제공한다. 축구공을 차 골을 넣고 경품을 받아 가는 충북소주의 에어 슈팅 챌린지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 천안전은 경기 시작 3시간 전인 16시부터 관람객 입장이 가능하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