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구단뉴스
> 구단소식 > 구단뉴스
충북청주FC, SK텔레콤 한음대리점과 ‘Business Member’ 위촉식 진행
관리자 (admin)
2024-03-21 14:26:55
조회수 108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SK텔레콤 한음대리점과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SK텔레콤 한음대리점은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으로 청주시에 T WORLD 23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충청도 T WORLD 매장 13개를 포함한 총 3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충북청주FC는 경기장 내 SK텔레콤 한음대리점 광고와 공식 홍보 채널을 통해 대리점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SK텔레콤 한음대리점은 핸드폰 구매 고객에게 프로축구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충북청주FC 팬들에게 핸드폰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 한음대리점 신형호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를 통해 스포츠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되어 기쁘다. 충북청주FC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가며, 지역 사회의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SK텔레콤 한음대리점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SK텔레콤 한음대리점과 함께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상호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리그 선두를 달리며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는 충북청주FC는 오는 242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거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