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구단뉴스
> 구단소식 > 구단뉴스
충북청주FC–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상생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admin)
2026-01-15 16:17:49
조회수 36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1월 15일(수) 오전 11시,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전일규)과 상호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 기관의 기관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역 사회와 스포츠를 잇는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충북청주FC의 홈경기 일정과 구단 관련 안내 사항에 대한 홍보 협력, 단체 관람 추진을 통한 경기 관람 활성화, 구단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 및 행사에 대한 상호 협조, 조합원을 대상으로 한 경기 관람 할인 혜택 제공 등 협약서에 명시된 사항을 중심으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특히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소속 조합원 및 단체를 대상으로 충북청주FC의 홈경기 일정과 구단 관련 안내 사항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충북청주FC는 조합원의 복지를 위해 경기 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조합이 주최하는 행사에도 상호 협의 하에 가능한 범위 내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전일규 이사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충북청주FC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조합원들에게 구단의 대외 협력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협약 내용에 따라 구단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도민들의 일상 가까이에서 이동을 돕고 지역 사회에 기여해 온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구단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해 나가며,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포츠와 지역 교통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협력 방안을 함께 모색해 나갈 예정이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와 도민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