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구단뉴스
> 구단소식 > 구단뉴스
충북청주FC, 미드필더 송진규, 이지승 영입으로 중원 강화!
관리자 (admin)
2025-01-02 14:40:53
조회수 110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FC)이 미드필더 송진규, 이지승을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했다.

 

송진규는 매탄고와 중앙대를 거쳐 2018년 수원삼성에 입단했다. 수원삼성에서 활약한 후 안산그리너스, 김포FC, 부천FC 1995에서 뛰었으며, K리그 통산 65경기 6득점 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송진규는 미드필더, 공격수, 윙포워드 등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자원으로 팀의 전술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신감 있는 드리블과 뛰어난 패스 능력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송진규는 충북청주FC라는 팀에 와서 설레고 기쁘다. 베테랑 선수들과 어린 선수들 사이에서 연결 고리 역할을 하며 팀에 보탬이 되고 싶다팬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는 축구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지승은 2019년 울산현대(현 울산 HD FC)에 입단했으며, 2020시즌을 앞두고 부산아이파크로 이적해 출전 기회를 늘려갔다. 이후 경남FC, 안산그리너스에서 활약하며, 올 시즌 K리그2 32경기 2득점 2도움을 기록하는 등 많은 경기에 출전했다. K리그 통산 기록은 64경기 2득점 3도움이다.

 

이지승은 많은 활동량과 투지 넘치는 플레이가 돋보이는 선수다. 강철 체력을 지닌 이지승은 중원에서 김선민과 함께 공수 양면에 걸쳐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승은 이전부터 충북청주FC를 관심 있게 지켜봤다. 상대 팀으로 경기를 뛸 때 충북청주FC 팬분들의 열정적인 응원이 인상 깊었고, 이렇게 구단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개인보다는 팀을 위해 뛰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말했다.